skip to Main Content

Life Is More Delicious When You Eat Seaweed

해산,해산물로 만든 마린쉐이크 출시

해산,해산물로 만든 마린쉐이크 출시

저분자피쉬 콜라겐 함유한 고단백 식사대용 식품

해조류 특화 스타트업 해산(대표 최치원)의 건강한 이너뷰티 브랜드 ‘마린쉐이크’가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 △녹차맛 2종을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이번에 펀딩 중인 마린쉐이크는 저분자 피시 콜라겐을 함유한 고단백 식사대용식품이다. 한 포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 영양과 균형, 포만감까지 갖췄다. 포 형태로 제조돼 휴대 또한 간편하다.
특히 마린쉐이크는 분리유청단백질과 분리대두단백질이 주성분으로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실수 있는 등 소화 흡수율도 뛰어나다. 제품 뒷면을 투명하게 처리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제품에 계량 표시선이 있어 소비자의 기호에 알맞게 적당 양을 조절할 수도 있다.
한편 국내 최초 해조류 특화 스타트업 해산은 상품 기획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글로벌 전략으로 김과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영양과 디자인 모두 철저하게 세계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해산의 첫 작품 ‘오마이김(Oh My Gim)’은 독일 박람회 등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마린쉐이크 또한 출시 하루 만에 목표액 2000%를 달성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치원 대표는 “국내 해조류 산업의 선순한 구조를 만들고 건강하고 맛있는 고부가가치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한국수산신문사 / 노우탁

기사 보러가기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